주변관광지

주변관광지

주변관광지

Home > 주변관광지 > 주변관광지

오래된 돌담과 연못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

섬이공원

섬이정원은 보물섬 남해에 한려해상공원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다랑이논의 오래된 돌담과 연못 그리고 생울타리에 다양한 초본과 억새들로 연출한 정형적이고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입니다.
궁궐이 담과 문으로 독립적이면서 서로 연결되어 공간이 만들어 지듯이 다랑이논의 높낮이를 이용하여 9개의 작은 정원들이 방의 개념으로 분할돼 각 방마다 개성있는 모습을 하고있고 때로는 서로 어울려 다른 정경을 보여줍니다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34-110

남해 최고(最古) 천년 지장도량

용문사

남해군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호구산의 높이는 해발 650m이고 이산에 자리잡고 있는 용문사는 남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절 이다. 호랑이가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호구산 계곡의 맑은 물은 여름에도 추위를 느낄 정도이다.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이동면 용문사길 166-11

CNN에 소개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곳

가천다랭이마을

높게 솟은 두 개의 산이 병풍처럼 둘러쳐 있고 이 산으로부터 45∼70도에 달하는 경사가 드넓은 남해바다로 내리지르는 곳곳에 100여층 계단식 논들이 아름다운 곡선을 자아내는 풍경은 가천다랭이마을이 단연 일품이다.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21

바다와 산이 있는 천년고찰

금산보리암

금산 등산코스 산행지도, 남해 최고의 여행지 갈만한곳, 금산 보리암. 경남 남해를 대표하는 명산인 금산은 산림청에서 선정한 우리나라 100대 명산 중 하나이며, 남해 12경 중 하나인데다, 우리나라 명승 제39호로 지정이 된 상태. 보리암은 남해의 대표적 관광지.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상주리 2065

이국적인 독일마을

독일마을

1960년대 어려운 시기에 조국 근대화와 경제발전에 헌신한 독일 거주 교포들의 정착생활 지원과 조국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삶의 터전을 마련해 주고 독일의 이국 문화와 전통문화예술촌을 연계한 특색 있는 관광지 개발을 위하여 지난 2001년부터 천연기념물 제150호가 있는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일원 99,174m²(30,000여 평)의 부지에 남해군에서 30여억 원을 들여 기반을 조성하여 70여 동을 지을 수 있는 택지를 분양하였다. 바로 앞으로 펼쳐진 방조어부림의 시원한 바다와 남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인 물미해안도로가 있다.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92

힐링의 명소

양떼목장

드넓게 펼쳐져있는 편백나무숲에서는 개울가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나무 숲 그늘 밑에서 자연의 향취를 만끽하며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도 있다. 농업 사회 법인 '㈜남해 힐링캠'에서 제공하는 '남해 양떼목장&편백숲' 은 남해 양모리 학교를 지나 이정표를 따라가면 만날 수 있다.

주소

경남 남해군 설천면 설천로 775번길 37-9